본사의 오민 대표님께서 지난 2024년 1월 4일 검단 소방서 진행한 아라의용소방대 발대식에서 소방대장으로 임명되셨습니다.
안전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삼는 대표님의 리더십 아래, 소방대가 더욱 견고하고 효율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소방대의 발전을 적극 지원합니다.
(주) 대림산업은 대표님의 열정과 전문성이 고객과 지역사회에 안전한 삶을 선사할 것임을 자부합니다.
함께하는 모든 이들의 협력과 노력이 안전한 내일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.
[FPN 정재우 기자] = 검단소방서(서장 김성덕)는 지난 4일 아라의용소방대(대장 오민)의 발대식과 신규 의용소방대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.
이날 새로 발대한 아라의용소방대는 인천 서구 오류동을 포함해 인천물류터미널 단지 일원의 소방력 강화와 지역사회의 안전지킴이 역할 수행을 위해 조직됐다.
발대식과 함께 각 의용소방대의 신규 대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도 진행됐다.
아라의용소방대의 발대로 검단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총 7개 대 194명으로 개편됐다.
의용소방대원들은 화재 등 재난 현장에서 소방대원을 보조하고 화재 예방과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.
오민 대장은 “의용소방대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지역사회의 큰 등불이 되도록 조직을 이끌어 가겠다”고 포부를 전했다.
김성덕 서장은 “검단소방서 가족이 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”며 “뜨거운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의 활약을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정재우 기자 wampc@fpn119.co.kr